교회 소개

아보츠포드는 밴쿠버 인근에 위치한 아름다운 전원도시입니다. 기독교 인구가 도시민 가운데 40% 이상이며 세계에서 가장 많은 크리스챤이 살고 있어서 “Bible Belt”라고 부르는 기독교 도시입니다.

아보츠포드 한인장로교회는 1998년 한인교포를 위하여 캐나다장로교(Presbyterian Church in Canada)에서 개척한 교회입니다. 캐나다 주류 장로교단에 속한 실천적 칼빈주의를 따라 하나님을 향한 뜨거운 사랑으로 하나님을 예배하는 공동체, 이웃 사랑을 실천하며 영혼 구원의 귀한 사명을 감당하는 교회입니다. 또한 다음 세대들이 하나님 나라 일꾼으로 자랄 수 있는 신앙의 요람 같은 교회입니다. 

본 교회는 아보츠포드 지역에 아름다운 예배당을 소유하여 소수 민족들을 섬기는 장소로, 지역 사회속에서 한인들의 각종 모임 장소로 섬기고 있습니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셨으니 이것이 크고 첫째 되는 계명이요 둘째도 그와 같으니 네 이웃을 네 자신 같이 사랑하라 하셨으니 이 두 계명이 온 율법과 선지자의 강령이니라 (마태복음 22:37-40)
Jesus replied: “‘Love the Lord your God with all your heart and with all your soul and with all your mind.’ This is the first and greatest commandment. And the second is like it: ‘Love your neighbor as yourself.’ All the Law and the Prophets hang on these two commandments.” (Matthew 22:37-40)